2024.05.04(토)

19일 접수 마감 후 28일 최종 발표…소비자 참여·투표로 개성 있는 이름 기대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연세유업]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연세유업]
[글로벌에픽 편집국]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제품 네이밍 공모전을 펼친다.

연세유업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제품의 개성 있는 디자인과 특징, 다양한 맛을 아우르는 하나의 이름으로 전달하며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수·발표가 이뤄진다. 접수 마감 후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소비자 투표가 진행되며, 최종 당선작은 28일 공개될 예정이다.

소비자 참여와 투표로 탄생될 새로운 이름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최종 당선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작 3명에게는 각각 3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3명), 편의점 CU 1만원 상품권(100명)을 지급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3종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이름들을 기대한다”며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갈 손잡이 우유의 새로운 이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달 출시된 신제품 우유 3종은 카툰 스타일의 패키지가 특징으로, 출시 2주 만에 100만병의 판매고를 올렸다. 맛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연세유업은 비영리·사회공헌 기업으로 판매수익 전액을 장학사업과 교육재원으로 사용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편집국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76.63 ▼7.02
코스닥 865.59 ▼1.89
코스피200 363.58 ▼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