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은 일상을 방해하는 피부 트러블로부터 해방되고 싶다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만나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했다. 해당 영상은 파티온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혜리는 “중요한 순간마다 이런 경험 꼭 있지 않아?”라며 소개팅을 앞두고 올라온 피부 트러블 때문에 소중한 일상을 방해받는 모습을 그려내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했다. 특히 ‘방해’와 ‘해방’이라는 두 단어의 상반된 속성을 노스카나인 제품을 활용한 화면 전환 효과로 재미있게 풀어냈다는 평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피부 트러블을 10배 더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급속 진정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46% 고함량 함유돼 있어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아울러 광고 영상 온에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을 본 뒤 “트러블 해방? OOOOO OO” 빈칸에 들어갈 말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본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영상은 트러블로 인해 소중한 일상을 방해받는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며 기획했다”며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 해방을 돕는 최선의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편집국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