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갈치김치·갈치석박지. [사진=아워홈]](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031715254904465aba9b9427114522121.jpg&nmt=29)
아워홈 갈치김치·갈치석박지.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식재료 가격 급등과 편의성으로 포장김치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판매채널을 확대해 본격적으로 김치 B2C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워홈에 따르면, 갈치김치는 엄선한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100% 제주 갈치를 넣어 깊고 시원한 자연의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또 아워홈만의 제조공법으로 30일 숙성해 완성도 높은 맛을 선사한다.
아워홈은 향후 청잎김치, 동치미 등 명품 김치 라인업을 확대해 김치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며 B2C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본점에서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총 7일간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박현 글로벌에픽 기자 neoforum@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