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켈리의 광고 모델은 배우 손석구가 발탁됐다. 켈리의 ‘반전 라거’ 콘셉트 극대화를 위해 최근 멜로부터 액션까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손석구를 모델로 선정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켈리는 북대서양 해풍을 맞으며 자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만을 100% 사용, 7℃에서 1차 숙성한 뒤 영하 1.5℃에서 한 번 더 숙성시키는 ‘더블 숙성 공법’을 통해 부드럽고 강렬한 맛을 동시에 담아냈다는 점을 하이트진로는 강조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손석구의 얼굴을 중심으로 빛과 그림자가 교차되며 부드러운 미소에서 강렬한 표정으로 변하며 시작된다. 이어 ‘2023년 4월 FROM DENMARK’라는 문구, 내레이션과 함께 맥주가 폭포처럼 쏟아지며 켈리가 화려한 오로라 조명 아래 등장, 제품 슬로건인 ‘라거의 반전 Kelly’를 보여주며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는 TV 채널과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본편 광고도 제품 출시 후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4년 만에 출시하는 레귤러 맥주인 만큼, 본편 광고 전에 ‘프리 론칭’편을 공개하며 소비자에게 기대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