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070309062009614aba9b942712182364325.jpg&nmt=29)
[사진=KGC인삼공사]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제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이 변경되며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특히 ‘정관장’을 영문 ‘JUNG KWAN JANG’으로 통일해 전 세계 공통으로 사용 가능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키로 했다.
리뉴얼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이달 출시되는 정관장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박순영 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세계 인삼 소매시장 점유율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정관장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도록 글로벌 기업을 향한 도약에 속도를 내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박현 글로벌에픽 기자 neoforum@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