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17일,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번째 최대 할인 행사인‘와우 빅세일’을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이 매년7월과11월에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가전·식품·뷰티 등에 이르는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7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동원·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1130여 곳이 대거 참여한다.제품 수는6350여 개에 달한다.
인기 가전 제품부터 식품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세탁기와 건조기가 하나로 합쳐진 삼성전자‘비스포크(BESPOKE)그랑데AI원바디Top-Fit’,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LG전자‘LG디오스 냉장고 오브제컬렉션’,동원‘라이트 스탠다드 참치’,필립스‘SkinlQ 9000시리즈 전기면도기’,테팔‘매직핸즈 인덕션 딜라이트 볶음팬 멀티6종 세트’등이 있다.
[사진=쿠팡]
쇼핑 편의를 위한 코너도 준비했다.
‘WOW원데이 빅세일’코너에서는 쿠팡의 인기제품을 선별해 단 하루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매일2~3개의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WOW브랜드 빅세일’코너와 상반기 골드박스 인기 상품을 선별해24시간 동안 특가로 제공하는‘WOW골드 박스 코너도 볼 수 있다.
최신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여름 시즌‘뷰티&관리템’, ‘바캉스&캠핑’, ‘계절 가전&리빙’제품을 할인하는 기획전 코너도 마련했다.쿠팡 뷰티어워즈 수상 제품인 에스트라의‘아토베리어365크림 플러스’와 같은 뷰티 제품을 비롯해 밀키트·선풍기·제습기 등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와우 빅세일은 고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망라한 대형 기획전”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