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샘표, 추석맞이 온오프라인 릴레이 기획전 진행
발효된 콩의 천연 맛 성분이 풍부한 연두는 요리 과정을 줄여주고 음식의 맛과 풍미를 더 해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샘표 자체 집계 결과, 매년 명절 기간이면 연두 매출이 평소보다 2배가량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샘표의 독보적인 콩 발효 기술로 탄생한 연두는 천연의 감칠맛이 풍부하고 색과 향이 진하지 않아 어느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파·마늘·양파 등 채소 우린 물을 더해 다른 부재료 없이 연두만으로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은근히 맛 내기 어려운 나물 요리부터 잡채, 전, 갈비찜 등을 만들 때 소금이나 간장 대신 사용하면서 명절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소비자가 명절 음식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하는 방법을 나누기 위해 준비됐다. 먼저 이마트에서는 9월 13일까지 샘표 제품 할인전이 열린다. 샘표 간장, 연두, 새미네부엌 등 전 제품을 2+1(3개 이상 구매 시 각 34%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샘표는 누구나 고민되는 명절 음식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연두와 새미네부엌 등 다양한 제품과 우리맛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알찬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자사 제품과 샘표의 한식 맛내기 노하우를 활용해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요리하며 행복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종민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