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일)

비트,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의 실내건조용 캡슐세제 출시
강력한 소취 성분 배합으로 빨래 쉰내는 99% 제거하고, 향기는 14일 지속
7중 파워 효소로 섬유 깊숙이 박혀 있는 냄새 원인 물질까지 케어 가능

center
빨래 쉰내는 물론 냄새 원인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비트 ‘실내건조 캡슐세제’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탁월하게 관리해주는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냄새도 때다’라는 생각에서 기획된 제품으로, 32년간 쌓아온 ‘비트’만의 기술력으로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력한 소취 성분 배합 기술을 적용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빨래 쉰내를 99% 제거하며, 고농축 캡슐세제에 담긴 7중 파워 효소가 섬유 깊숙이 침투해 냄새 원인 물질(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케어해준다. 다양한 외부 기관 평가를 통해 △냄새 측정 수치 감소 △사춘기 냄새와 시니어 체취 등 깊게 박힌 냄새 제거 △향기 14일 지속 효과 등을 확인했다. 아로마틱 그린 플로랄 향은 세탁 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품질과 성분에 대한 신뢰도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세제 내용물과 캡슐의 필름까지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과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이 밖에도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파라벤 등 10가지 우려 성분 무첨가 △5℃의 찬물에서도 99.9% 녹는 프리미엄 필름을 적용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비트는 강력한 세척력을 강조한 ‘4in1 캡슐세제’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빨래 후 냄새에 특히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냄새도 때다’라는 제품 철학에 따라 추운 겨울철 집안에서 빨래를 말릴 때 생길 수 있는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줘 이제 실내에서 건조된 옷감에서도 싱그러운 꽃향기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yck@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67.70 ▲3.43
코스닥 868.57 ▼1.54
코스피200 358.57 ▲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