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의 시니어부문을 총괄하는 제이액터스 정경훈 대표는 “패션은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다.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시니어 모델들의 실용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첫 해외 진출지로 그 동안 3사와 협력관계에 있는 밴쿠버 패션위크 (Vancouver Fashion Week)를 선택했다. ‘2021 K-시니어 Top25’는 단순한 패션쇼를 넘어서서, 세계 패션 모델들과 경쟁을 펼치는 한국대표 시니어모델들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이다. 숏폼(short form) 패션 웹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전 세계인들과 함께 제작한다”라고 알려왔다.
한편, 슈퍼탤런트그룹 김태환 본부장은 “10월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되는 ‘밴쿠버 in 시니어 패션위크’에 있는 보그, 엘르, 글래머, 하퍼스 바자, 마리끌레르 등 세계적인 패션잡지들이 참관예정으로 메인 스테이지의 최고 런웨이 모델들에 한해 세계 5대 패션잡지에 화보를 싣는 것을 기획하고 있다. 이는 한국 시니어 모델 최초의 글로벌 커버리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디지털 플랫폼을 총괄하는 아이디워 하재호대표는 “이번 10월 쇼케이스는 한국 시니어모델들의 세계 5대 패션위크 데뷔, 세계 5대 패션잡지 화보, 북미 한인단체와의 교류 등으로 패션 한류와 세계적인 K-시니어 스타 발굴에 에 한걸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고 알려왔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