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금)
경기 안성시,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 실시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경기 안성시는 안성시 공도읍 만정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문화 질서 확립 및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안성경찰서, 안성녹색어머니회, 안성모범운전자회, 만정초등학교 관계자 등 유관기관·협력단체 약 40명과 합동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달 1일부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 회복으로 전환됨에 따라 그에 맞는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교통안전 피켓을 활용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속도 준수 및 불법 주·정차금지 등 교통안전 수칙'과 '어린이보호구역 내 전면 주·정차 금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라는 특수한 환경 속에서도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와 함께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이 사고 없이 마무리돼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주부터 날씨가 매우 추워졌음에도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힘쓰시는 녹색어머니회와 모범운전자회 등 관계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 진행된 5번의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시민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올바른 교통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며 교통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