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교육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자는 취지로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교육종합 부문’에 한국교육방송 EBS, ‘과학기술교육 부문’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어학원 부문’에 ㈜프라미스에듀, ‘실버산업교육 부문’에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공교육기관 부문’에 선일빅데이터고등학교, ‘외국인 한국어교육 부문’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아울러 ㈜여유공간은 쾌적한 보관을 1순위로 해 여름엔 22~24℃, 겨울에는 15~18℃를 유지한다. 또한 해충 방지 업체 CESCO를 이용해 해충을 방지하고 화재/도난/파손 시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는 손해보험에 가입했다. 여기에 추가로 ADT캡스, CCTV같은 보안 시스템까지 갖춰 고객들이 밑고 맡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정규경 대표는 “내년에는 고정고객을 3~5천 명까지 확보할 전망”이라며 “현재 물류공간이 10%이상 차 대도시 중심으로 전국에 거점을 확대해 픽업과 배송시간을 줄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