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뮤지엄바이비컨, 공식 자사몰 홈페이지 오픈

2022-01-26 18:0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비컨플레이스의 영 클래식(YOUNG CLASSIC)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엄바이비컨(MUSEUM BY BEACON)’이 높은 인기와 함께 공식 자사몰을 이달 26일부터 오픈했다.

뮤지엄바이비컨은 지난해 12월 ‘퍼블릭비컨(PUBLIC BEACON)’의 클래식 라인에서 공식 분리, 론칭되었다, 특히, 지난해 4월 에스콰이어에서 진행한 ‘에스콰이어 맨즈 초이스 2021’에서는 아이웨어 브랜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남자들이 사랑하는 안경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새롭게 오픈한 뮤지엄바이비컨의 자사몰 홈페이지는 ‘박물관(뮤지엄)’과 같이 제품들을 큐레이팅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심도 있는 제품의 이야기와 시즌 스토리가 ‘큐레이션(Curation)’, ‘익스히비션(Exhibition)’ 탭으로 확인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뮤지엄바이비컨은 자사몰을 통해 클래식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집중했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디테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2 컬렉션은 1차 세계대전 시대에 역동적이고 드라마틱한 일생을 산 문체의 혁신가인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Hemingway)’에게 영감을 받아 뮤지엄바이비컨의 ‘하드보일드(Hard-Boiled) 클래식’을 출시, 화려한 수식어구 없이 간결하고 절제된 그의 문체처럼 간결하지만 깊은 가치를 담아낸 제품을 선보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