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규 과정은 소비주체로 급부상하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의 특징과 유행 아이템, 기존 세대와의 차이점 등을 메인 토픽으로 다뤘다. 총 5개 유닛으로 구성되어 MZ세대의 정의와 특징부터 핫한 라이프스타일 신조어인 ‘갓생’, 기존 세대와 달리 MZ세대가 선호하는 사진 촬영 포즈 등 흥미롭고 참신한 주제로 외국인 강사와의 1:1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민병철유폰이 제공하는 ‘과정 무제한 구독’ 기능을 활용할 경우, 구매 수강권과 관계없이 민병철유폰의 전 과정을 자유자재로 수강할 수 있다. 이는 민병철유폰의 학습의지 관리 중 하나로,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이 바뀌어도 바로 필요한 과정을 선택해 꾸준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120여 개 과정을 클릭 한 번으로 수강하고 변경할 수 있다. MZ세대 과정을 수강하다가 영어 말하기 시험을 준비할 경우 OPIc 과정으로 변경하는 등의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앞서 민병철유폰은 수강생의 의견과 트렌드를 반영해 매월 새로운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MBTI, 메타버스 과정 등이 출시돼 학습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 기본 일상 대화를 배우고 싶은 왕초보부터 프리토킹이 가능한 고급자를 아우르는 1부터 10까지 세분화된 레벨별 과정을 제공하며, △여행 △비즈니스 △친구 △외국생활 △토론의 5가지 주제 중 필요한 주제의 과정을 택해 학습할 수 있다.
서비스 체험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10분 무료 수업도 제공 중이다. 레벨별 무료 수업은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민병철유폰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민병철유폰 관계자는 “7년 연속 영어회화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오른 브랜드의 강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습자가 꾸준히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MZ세대 과정과 같이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담은 신규 과정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