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토)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은영, 웨딩밴드 고객에 ‘모란꽃 패키지’ 증정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은영(EUNYEONG, 대표 정은영)은 다가올 봄철 예식 성수기를 앞두고 웨딩주얼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모란꽃 패키지(Peony package)’를 새롭게 준비하고 웨딩밴드 구매 고객에 증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모란꽃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로 적절하도록 은영을 대표하는 브랜드 플라워인 모란꽃을 주 소재로 고안됐으며, 모란꽃은 부귀영화와 건강, 달콤한 시간을 의미하는 만큼 이런 의미를 담았다는 점에서 웨딩과 잘 어울린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제품 종류에 따라 적절하도록 A타입, B타입의 2종으로 나눠 제작됐다는 점도 특징인데, 웨딩밴드와 웨딩링의 웨딩라인인 A타입은 포레스트 그린 팔각 케이스가 제공된다. 포레스트 그린은 은영 브랜드의 우아하고 독특한 면을 강조하는 브랜드 컬러다. 팔각케이스를 보관할 수 있는 그린 사각박스도 함께 증정된다.

B타입은 패션반지, 가드링, 목걸이, 팔찌, 귀걸이 등의 패션라인으로 구성되어 패션 주얼리 구매 시 제공된다. 하나의 케이스로 반지, 귀걸이, 목걸이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활용성을 짐작하게 한다.

해당 패키지는 웨딩밴드 외에 프로포즈링 구매 시에도 증정되므로 별도로 선물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제품과 패키지를 그대로 받을 수 있어 결혼 전 프로포즈에서도 가치 있는 주얼리 선물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주얼리브랜드 은영은 모든 제품에 대해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폴리싱 서비스, 무료각인 서비스 등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모란꽃 패키지’ 역시 이런 배경으로 준비됐다.

정은영 대표는 “주얼리의 가치는 제품 본연의 디자인이나 구성도 중요하지만 패키지가 그 마지막을 완성한다고 본다”며 “모란꽃 패키지는 올 봄 예식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