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금)

마크곤잘레스X라인프렌즈 ‘옐로우 매직’ 주제로 오는 26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카카오헬스케어, 레고코리아 또한 ‘노란색’ 내세운 팝업스토어로 소비자 만나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각종 업계에서 다양한 컨셉의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가운데 봄에 맞는 ‘노란색’ 컬러를 내세운 팝업스토어들이 눈에 띈다.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옐로우 매직(Yellow Magic)’을 주제로 서울 용산에 위치한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크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캐릭터 ‘엔젤’과 엉뚱하고 귀여운 라인프렌즈 ‘샐리’가 만나 뛰노는 모습이 펼쳐진 ‘즐거운 노란색’의 공간으로 구현했다. 행복과 희망을 의미하는 ‘노란색’을 가진 두 캐릭터가 장난스러운 미소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방문객들이 즐거운 순간을 상상하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카오헬스케어도 5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자사 혈당 관리 솔루션 ‘파스타(PASTA)’ 특별 팝업스토어를 연다. 카카오를 상징하는 색깔인 노란색으로 팝업스토어를 꾸몄으며, 모든 연속혈당측정기 구매 고객에게는 ‘닥터라이언’ 피규어도 증정한다.

레고코리아(LEGO Korea) 또한 다가오는 12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주요 쇼핑몰에서 ‘철들지마 레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이’까지 전 연령에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팝업스토어도 역시 ‘레고’하면 떠오르는 노란색 블록을 메인 컬러로 잡아 다양한 포토존을 선보였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컬러를 보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떠올릴 수 있다는 점이 컬러마케팅이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나게 된 마크곤잘레스의 ‘엔젤’과 라인프렌즈의 ‘샐리’ 또한 최근 젊은 소비자들에게 ‘노란색’ 하면 떠 오르는 대표적인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다”라면서 “특히 마크곤잘레스의 경우에는 명확한 컬러와 자유로운 아트웍을 함께 가진 브랜드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를 활용한 다양하고 즐거운 시도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2.05 ▼20.95
코스닥 858.36 ▼12.01
코스피200 371.60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