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회 제공
본 주민설명회는 동백2동 내 진행되는 주민복지 시설 조성사업 3종인 ▲동백지구 해울어린이공원 물놀이장 조성사업 ▲한숲근린공원 숲길 조성사업 ▲경기 흙향기 맨발길 조성사업(한숲근린공원, 함양지8호)에 대한 설계안을 설명하고 주민의견 수렴하여 주민들의 사업 이해도를 높이고 사업에 대한 요구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이다.
동백지구 해울어린이공원 물놀이장 조성사업은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8억원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동백지구 주민들의 안전한 놀이환경 조성과 폭염 등 여름철 이상기후에 대응하는 공원이용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설계용역을 3월에 완료하여 6월 준공이 예상된다.
한숲근린공원 숲길 조성사업은 용인시비 5억원이 투입되는 사업으로 데크로드 및 휴식데크 설치를 통한 보행약자의 공원 접근성 강화와 맨발체험길 이용객과 일반이용객의 동선을 분리하여 휴양서비스 강화 및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설계용역을 3월에 완료하고 8월 준공이 예상된다.
정하용 의원은 “주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는 설계를 통해 주민이 원하는 방향의 사업으로 이끌어 건강권 강화를 이끌어야 한다”고 주민설명회의 소회를 밝혔다.
정하용 의원은 최근 용인시 보라동 지곡천 유지관리 사업 선정 및 기흥구 내 어린이보호구역 적색 잔여 시간 표시 신호등 설치 사업 등, 예산 확보에 적극적인 역할을 하며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글로벌에픽 이정훈 CP / smedail@daum.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