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9월 6일 오후 2시에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활동 중인 유튜버 ‘빵느님’이 직접 현장을 찾아 괄사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제품의 효능과 사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품은 한국산 백토 100%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괄사로, 전통 공정을 통해 완성되었다. 여기에 DDP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의 색을 담아낸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된 가치를 더했다. 제품 가격은 기존 4만5천800원이지만, 행사 기간 동안은 특별가인 3만9천 원에 판매된다.
페이스팩토리 관계자는 “K-뷰티와 전통 공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