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토)
‘설계자’ 강동원, 살인을 사고로 조작하는 설계자로 돌아오다…대체불가 존재감 예고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강동원이 영화 ‘설계자’를 통해 살인을 사고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로 분해 한층 깊어진 매력과 존재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가짜 퇴마사 천박사, ‘브로커’ 속 보육원 출신 동수, ‘반도’의 전대미문 재난에서 살아남은 한정석과 ‘마스터’의 지능범죄수사 팀장 김재명, ‘검사외전’의 꽃미남 사기꾼 치원, ‘검은 사제들’​에서 구마에 나서는 최부제 등 장르를 불문한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켜 온 강동원.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 온 강동원이 2024년, 청부 살인을 사고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로 새롭게 돌아온다.

한 치의 오차 없이 완벽하게 사고사를 계획하는 영일을 연기한 강동원은 서늘하고 냉정한 설계자의 면모부터 자신을 둘러싼 이들에게 사고가 반복되며 의심이 깊어지고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캐릭터를 흡인력 있는 연기로 소화해 내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요섭 감독이 “어딘지 모르게 사연이 있을 것 같다고 들여다보게 되는 얼굴과 목소리를 가진 배우”라고 신뢰를 전한 강동원은 낮은 음성과 날카로운 눈빛, 섬세한 감정으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것이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영화 ‘설계자’는 오는 5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