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9월 10일, 실리오쎄라퓨틱스는 나스닥 주식 시장의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결함 통지서를 수령했다.
이 통지서는 회사의 보통주가 지난 30일 연속 거래일 동안 주가가 주당 1달러 이하로 마감되었음을 알리는 내용이다.이는 나스닥 글로벌 선택 시장에서 상장 유지를 위한 최소 주가 요건에 해당한다.통지서는 회사의 보통주 상장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A)에 따라, 회사는 최소 주가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180일의 초기 기간을 부여받으며, 이 기간은 2025년 3월 10일에 만료된다.
최소 주가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보통주가 이 180일 기간 동안 최소 10일 연속으로 주당 1달러 이상으로 마감되어야 하며, 이 경우 상장 자격 부서에서 회사에 최소 주가 요건을 충족했다고 서면 통지할 것이다.
그러나 상장 자격 부서가 나스닥 상장 규정 5810(c)(3)(H)에 따라 이 10일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재량권을 행사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가 보통주의 상장을 나스닥 자본 시장으로 이전해야 하며, 이 경우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와 나스닥 자본 시장의 모든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최소 주가 요건을 제외한 모든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이러한 이전을 위해 회사는 나스닥에 신청 수수료를 지불하고 결함을 수정할 의사를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그러나 두 번째 준수 기간 동안 회사가 결함을 수정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이거나 상장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상장 자격 부서에서 회사의 보통주가 상장 폐지될 것이라는 통지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통지를 받은 경우, 나스닥 규정에 따라 회사는 상장 자격 부서의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청문 패널에 항소할 수 있다.회사는 청문 패널의 결정이 내려질 때까지 보통주가 계속 상장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러나 회사가 상장 자격 부서의 상장 폐지 결정에 대해 청문 패널에 항소할 경우, 이러한 항소가 성공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으며, 최소 주가 요건을 충족하거나 상장 요건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보장도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