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한국디지털페이먼츠, '버클 키오스크' 최대 55% 할인 이벤트 진행

2021-05-21 12:10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한국디지털페이먼츠(대표 최진규)가 자사 브랜드인 ‘버클 키오스크’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는 하나카드, 삼성카드와 제휴해 자사 브랜드 ‘버클 키오스크’ 각 36개월,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해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22일부터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할인되는 제품은 15인치 버클베이직(Buckle Basic)과 21.5인치 버클퍼스트(Buckle First)다. 버클베이직(Buckle Basic)은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버클의 야심작으로 정상가에서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대화면을 탑재한 21.5인치 버클퍼스트(Buckle First) 제품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 관계자는 “버클 키오스크는 배송과 설치, 소프트웨어 무상 제공, 보증금 없는 정책으로 인건비 부담이 큰 업주들에게 효율적인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한국디지털페이먼츠 홈페이지나 버클 키오스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신청해야 한다.

상담 신청 고객에 한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나카드는 최장 36개월, 삼성카드는 최장 24개월의 무이자할부를 실시한다.

한국디지털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한정기간 행사를 통해 매장주의 부담을 경감하고 스마트한 운영을 돕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