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Culture

광양시, '3대 가족 만들기' 행사 개최

2021-09-15 18:23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전남 광양시는 오는 10월 13일 광양시 봉강면 백운제 일원(봉강면 봉당리 68)에서 ㈔숲속의 전남과 함께 가족의 행복과 희망을 담은 나무 심기로 숲 조성 분위기 확산과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3대(代) 가족 만들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원을 조성할 광양시민 30가족과 ㈔숲속의 전남 이사장,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시 관계자 등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정원 조성을 위해 소교목, 관목류, 화초류 등 다채롭고 다양한 수목 식재로 함께 만들고 즐기는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 계획이다.

매년 ㈔숲속의 전남 주관으로 개최하는 3대 가족정원 만들기 행사는 2016년 나주혁신도시를 시작으로 1천370명이 참여해 1천136그루의 나무를 심어 숲사랑, 가족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김재복 녹지과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규모로 진행되지만 3대 가족정원 숲 조성으로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이어가도록 행사에 적극적인 관심을 바라며 생활 속 나무 심기로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일 행사에 참여할 3대 가족은 공고를 통해 현재 모집 중이며 제출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홈페이지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광양시 녹지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