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덴마크 빕스, 아기 쪽쪽이 신제품 ‘보헴’ 공식 런칭

2022-01-14 15:5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덴마크의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빕스(BIBS)에서 유아용 공갈젖꼭지 신제품 ‘보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빕스는 국민쪽쪽이라고 불리며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육아용품이다.

이번 빕스 신제품 보헴(Boheme)은 현대적인 북유럽 보헤미안 스타일의 제품 디자인으로 기존 시중의 유사한 쪽쪽이들 과는 확연하게 차별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특히나 엄마의 가슴과 유사한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의 100% 천연고무 소재 니플(Nipple)로 우리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쉽게 적응하여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모유 수유시 아이들의 혀의 배치와 빨기 기술을 촉진해주는 등 유아 특성과 구강 구조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빕스 쪽쪽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커브형 쉴드 디자인으로 민감한 아이의 코와 입가 접촉을 최소화하여 피부 발진과 통증을 유발하는 침독을 사전 예방해 준다. 100% safe and food-grade 소재로 굉장히 가볍고 견고하여 우리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안전을 최우선의 핵심가치로 하는 빕스의 경영철학을 엿볼 수 있다.

center

그동안 북유럽의 매력적인 색감의 공갈젖꼭지 제품으로 한국 유아용품 시장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빕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보다 다양한 출산용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되었다. 쪽쪽이클립, 아기 턱받이를 비롯하여 젖병 등 빕스의 확장은 계속될 전망이다.

빕스코리아와 함께 전국 BIBS 공식 리셀러에서 1월 17일 동시 런칭 예정이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개별 구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봄컴퍼니는 빕스(BIBS)와 함께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안전문 덴마크 베이비단(Baby Dan)의 한국 공식 유통사이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