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I산업

케이플러스, 비타메이트와 MOU 체결

2022-11-23 10:5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오수현 기자]
주)케이플러스가 비타메이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이플러스는 국내최초로 영업대행서비스 플랫폼인 ‘내일은영업왕’ 어플을 사용해서 누구나 한 회사에 소속되어 한 제품만 영업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능력에 맞는 영업 아이템을 이용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사업을 꾸려가고 있다.

비타메이트는 ‘개인 맞춤 영양제 서비스’라는 아이템으로 저렴한 가격에 정기 구독 방식으로 개인맞춤형 영양제를 제공하는 프론티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유전자검사와 건강문진 등 개인신체정보를 AI기반 알고리즘으로 분석해 개인 맞춤형 영양제 조합을 도출하는 지능형 영양제를 제공한다.

케이플러스 관계자는 “내일은 영업왕은 전국에 있는 영업조직을 통해서 비타메이트 영양제를 홍보하고 판매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비타메이트는 좋은 영양제를 내일은영업왕을 통해서 매출을 발생시키는 구조”라면서 “내일은영업왕은 전국 400개 센터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금 100개 센터를 전국에 확보하고 있고 전국 센터와 회원 모집함과 동시에 영업자를 모집해서 여러 회사 제품과 아이템을 판매 하고 있는 비전 있는 회사”라고 말했다.

비타메이트 관계자는 “국내 1위 개인유전체 분석 기업인 마크로젠과의 협력을 통해 14가지의 개인 유전 정보를 분석해 개인에 필요한 영양 정보를 도출해 낼 수 있는 기반을 만들었다”면서 “주)케이플러스와 비타메이트 측은 이번 업무협약이 생산기업과 영업담당이 모두 WIN-WIN 할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수현 글로벌에픽 기자 osh@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