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 해외여행 1천만원 당첨 이벤트 진행
수제버거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에서 야심차게 내 놓은 신메뉴 SG버거가 최근 점유율 23%를 넘는 등 고객 감사 기념으로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속모델 이승기 발탁 기념 벤츠 공모전에 이어 연이어 진행되는 빅 이벤트로 600호점(오픈 및 오픈 예정점 포함) 돌파 기념 ‘SG버거 먹고 해외여행 가자’라는 타이틀로 6월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응모만해도 100% 경품 당첨 기회가 부여되며 1등에게는 1천만원 상당 해외여행 지원금, 2등 2명에게는 400만원 상당 샤넬가방 구입 지원금, 3등 3명에게는 3백만원 상당 황금 10돈이 4등 100명에게는 프랭크 미니블록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프랭크버거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프랭크버거 SG버거 신메뉴 구매자 모두에 해당이 되며 신메뉴 2종 중 1개 이상 구매하고 인증(사진 또는 영상)하고 개인 계정(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신청폼을 제출하면 된다.

특히 이번에 고물가 시대에 이승기 불고기버거로 칭하는 SG불고기버거를 3,800원에 시장에 내 놓으면서 모든 버거 브랜드들이 가격을 인상하는 시점에 초저가 가성비가 높은 버거를 출시해 더더욱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해당 신메뉴는 수제패티 위에 불고기 특제 소스로 깊은 육향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불고기 버거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메뉴가 되고 있다.

프랭크버거 측은 “초가성비 메뉴 출시가 가능한 이유는 자체 생산 물류시스템 기반으로 안정적으로 물류 가격을 맞출 수 있었기 때문이며 오랜 기간 소비자 입맛과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메뉴 개발 연구에 매진한 결과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수제버거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전속 모델 이승기를 내세워 TV CF를 5월부터 지상파 포함 다양한 케이블 방송을 통해 선을 보이고 있으며 기존 버거 CF에서 찾아보지 못한 스토리 구성으로 센세이션한 반응을 이끌어내는 등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현재 TV CF와 함께 KBS를 통해 라디오 CM도 송출 중에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