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5월 최우수 가맹점 시상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5월 최우수, 우수, 모범 가맹점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랭크버거 우수가맹점 시상은 엄격한 자체 심사를 거쳐 가맹점 운영 평가에 따른 고객 대응의 질적 향상과 브랜드 발전을 도모함에 목적을 두고 매월 선정 및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프랭크버거 5월 우수가맹점으로는 최우수가맹점 평택비전여중점, 우수가맹점 관악구청점, 모범가맹점 평촌 오비즈타워점이 선정됐다. 프랭크버거는 매월 최우수 가맹점에게는 제주도 2박 3일 여행패키지, 우수 가맹점에는 물류지원 50만원, 모범 가맹점에는 패티 및 감자튀김 각 1박스(약 20만원 상당)를 전달한다.

5월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평택 비전여중점 점주는 “최우수매장에 선정될 수 있어 무척 기쁘고, 늘 변함없이 청소, 청결, 위생에 최선을 다하는 평택비전여중점이 되겠다”라고 전했으며 우수 매장에 선정된 관악구청점 점주는 “깨끗하고 맛있게 가족들이 먹는 음식이라는 마음으로 고객이 다시 생각나서 발걸음 하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과 열심히 만들고 매장도 청결히 관리했으며 앞으로도 우수매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으며 평촌 오비즈타워점 점주는 “오픈 후 1년 동안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수 매장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 이어 최근에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을 통하여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TV, CF, 라디오, 유튜브 등 전액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 CF를 통해 KBS2TV, SBS 등 지상파 및 케이블, 라디오 CM까지 전방위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속모델 이승기 발탁 기념 벤츠 공모전에 이어 연이어 진행되는 빅 이벤트로 600호점(오픈 및 오픈 예정점 포함) 돌파 기념 ‘SG버거 먹고 해외여행 가자’라는 타이틀로 6월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는 응모만해도 100% 경품 당첨 기회가 부여되며 1등에게는 1천만원 상당 해외여행 지원금, 2등 2명에게는 400만원 상당 샤넬가방 구입 지원금, 3등 3명에게는 3백만원 상당 황금 10돈이 4등 100명에게는 프랭크 미니블록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프랭크버거 3천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프랭크버거 SG버거 신메뉴 구매자 모두에 해당이 되며 신메뉴 2종 중 1개 이상 구매하고 인증(사진 또는 영상)하고 개인 계정(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신청폼을 제출하면 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