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나무유학, 25년 경력으로 개편된 새로운 미국 관리형유학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아이비리그 및 미국 최상위 대학 합격 관리형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학생 및 학부모 만족도 1위 미국 조기유학 기업 나무유학에서 아이비리그 및 미국 Top 20권 대학 최다 배출 관리형유학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연다고 밝혔다.

미국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소속인 나무유학의 관리형유학 프로그램은 미국 최 상위권 대학 및 아이비리그를 목표로 하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한다. 미국 출국전부터 미국 유학에 필요한 생활관리, 식단, 학점관리, 숙제 검수, 액티비티까지 한국 유학생들을 위해 모든 케어를 전폭 지원하는 미국 조기유학프로그램이다.

나무유학은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자체 기숙사를 통해 학생들을 직접 관리한다. 로스앤젤레스는 고스득자가 집중되어 있어 치안이 좋고, STEAM을 비롯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가 많다. 또한 주변에 명문 대학교가 많아 최고의 교육 환경 지역으로 손꼽히기 때문에 학부모 및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미국 관리형 유학 설명회 △ 관리형유학 프로그램 소개, △성공적인 미국 유학 요소, △미국 교육 제도와 커리큘럼 안내, △미국 고등학교 선택시 중요 사항, △미국 명문대 입시를 위한 필수 조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관리형유학 담당자가 진행할 에정이다.

나무유학의 필립킴 유학 수석 컨설턴트는 “미국 조기유학을 고려하는 학부모 또는 학생들이 막연하게 알아보고 계획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고, 미국 유학은 단순히 1,2년만이 아닌 대학까지 고려하여 평균 10년을 바라봐야 한다. 이번 설명회는 자녀의 성공적인 미국 유학을 위해, 단순히 미국 유학만이 목적이 아닌 명문대 합격과 라이프까지 함께 고려하는 분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유학 미국 관리형유학 설명회는 4월 12일(금요일) 그리고 18일(목요일) 오전 10시 나무유학 압구정 본사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를 위해서는 나무유학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나무유학은 25년의 미국 유학생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초중고 유학부터 명문대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 이후 개별 상담을 통해서 관리형유학 이외에도 미국 사립 교환 프로그램, 동반유학 프로그램, 미국 탑보딩스쿨, 대입 컨설팅, 그리고 미국 의대 입시 컨설팅 등 각 가정별 상황에 맞는 미국 유학 상담을 제공 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