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0월 한달 간 GS25에서 우리카드 결제 시 고피자 전 메뉴를 51%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로 결제 시 미트 치즈피자와 포테이토&베이컨피자를 3,870원, 트리플 치즈피자를 4,16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10일 출시하는 체다 페퍼로니피자도 3,970원에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토·일·월요일에는 ‘우리동네GS’ 어플에서 픽업 주문 시, 고피자 4종을 모두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우리카드가 없는 고객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고피자의 판매 실적도 눈에 띈다. 현재까지 점포 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 개를 넘었다. 특히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에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해 GS25 매장의 추가 매출을 달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피자 임재원 대표는 “편의점 고객들이 ‘주문 즉시 5분 만에 제공되는 갓 구운 피자’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며, “고피자의 맛과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접근성과 편리성까지 갖추어 ‘국민 피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