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 맥세스컨설팅, 창업&프랜차이즈가 공동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11,60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생산성 △성장성 △안정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 등 6가지 핵심 지표를 빅데이터 분석하여 상위 3%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있는 평가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해당 평가는 예비 창업자들이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역량과 성장 가능성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실질적인 창업 기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는 전국 11,609개 브랜드 중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서비스 부문 상위 3%에 선정되면서 뛰어난 운영 경쟁력과 창업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6가지 핵심 평가 지표에서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는 가맹점 수익성, 본부 노하우 집약도, 본부 안정성에서 매우 높은 수준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전문적인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과 트렌드 제시’,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뷰쎄 관계자는 “데이터 기반의 객관적인 평가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는 가맹점주와의 긴밀한 소통과 현장 중심의 지원 정책을 통해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오헤어&프랑크프로보는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성장과 상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