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제공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 (위 아 히어)의 일정으로 인해 시상식에는 직접 참석하지 못했으나 영상을 통해 특별한 수상 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 일정으로 인해 아쉽게도 직접 상을 받지는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현장에서 자리를 빛낼 수 있기를 기대하겠다"면서 "스타쉽 식구들과 함께 고생 해주시는 여러 스태프분들, 언제 어디서나 항상 응원해주시는 몬베베(공식 팬클럽) 여러분들과 전 세계의 케이팝 팬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 보여드릴 테니까 저희 몬스타엑스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달라“며 앞으로의 각오도 함께 밝혔다.
올 한해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으로 전세계를 누볐다.
2월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와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를 발표, 전세계 24개 지역에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월간 앨범 차트 1위,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거뒀다.
이후에는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 LA 공연에서는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로 생중계를 선보이며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영국 ITV 채널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 '굿모닝 브리튼', 미국 ABC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와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했으며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에도 참석해 무대를 빛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