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일)
이상준, KBS2 ‘미녀와 순정남’ 캐스팅…열정 가득 대본 리딩 현장 공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이상준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포착됐다.

소속사 측은 14일 “이상준이 출연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푸른색 니트 차림으로 대본 리딩에 임하는 이상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캐릭터에 깊게 몰입한 듯 진지한 표정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상준은 실전을 방불케 하는 섬세한 연기로 현장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자신과 남매를 연기하게 된 배우 임수향과의 찰떡 호흡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미녀와 순정남'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이상준은 극 중 박도라(임수향 분)의 동생 박도준을 연기한다. 스타인 박도라에게 기대어 대책 없이 살고 있는 철부지 장남 박도식(양대혁 분)과 달리 자신에게 엄마와 다름없는 박도라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른 인물이다.
KBS2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