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하우스는 촉촉한 케이크 사이에 사르르 녹는 우유 크림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특히 잼을 넣어 만든 마블링 크림이 진하고풍부한 맛을 선사한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초코잼을 더해 진하면서도 풍성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코 앤 크림', 카카오 케이크와 상큼달콤한 딸기잼이 어우러진 '딸기 앤 크림'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처음으로 자매품인 '바나나'를 선보인 데 이어 '딸기', '수박' 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제품을 내놓고 있다.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 시장에서도 현지인의취향을 반영해 오리지널 포함 25종의 초코파이를 판매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년 동안 유지해 온 마시멜로 초코파이에 처음으로 크림을 넣어 맛과식감에 파격적인 변화를 준 만큼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2030 세대의 디저트 간식으로 인기를 끌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