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7일 “(여자)아이들의 'Nxde'(누드) 뮤직비디오가 지난 6일 기준 3억 뷰를 넘어서며 ‘TOMBOY’(톰보이), ‘퀸카 (Queencard)’에 이어 발표한 뮤직비디오 중 세 번째로 3억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여자)아이들은 ‘LATATA’(라타타), ‘Oh my god’(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가 2억 뷰 이상을 기록 중으로, 2억 뷰를 돌파한 총 다섯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데뷔곡부터 그동안 공개한 뮤직비디오들이 꾸준히 조회수를 올리며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월 정규 2집 '2'(Two)를 발매한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가 지니뮤직 4월 월간 차트 1위와 써클차트 4월 4주차 디지털, 스트리밍 주간차트 2위에 오르며 음원차트 정상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달 발표한 멤버 우기의 첫 미니앨범 'YUQ1'는 써클차트 4월 4주차 앨범, 리테일 주간차트 2위에 랭크됐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데뷔 6주년을 맞이해 "더 많은 사랑으로 네버랜드(팬클럽)를 채워주는 (여자)아이들이 되겠다. 우리 (여자)아이들, 내 가족 평생 함께하자"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6주년과 함께 'Nxde' 뮤직비디오 3억 뷰를 달성한 (여자)아이들의 향후 활동에도 관심이 쏠린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