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허쉬는 2024년 6월 30일에 종료된 분기의 분기 보고서(Form 10-Q)를 통해 2024년 2분기에 $2,074,480,000의 매출을 기록했고, 이는 2023년 같은 기간의 $2,490,280,000 대비 16.7% 감소한 수치이다.
이 감소는 판매량의 약 18% 감소와 관련이 있으며, 이는 특히 예상보다 빠른 상품 출하 때문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일부 품목의 가격인상에 따라 가격 실현이 약 1% 증가하고, 스낵 부문에서의 판매 증가가 이를 부분적으로 상쇄했다.
그러나 저비용으로 발생한 대부분의 원자재 가격 상승과 더불어 원자재 파생상품과 관련된 불리한 평가 손실로 인해 총 매출총이익은 $833,745,000으로 26.4% 감소했다.
전년 동 기간 대비 총 매출총 이익률은 40.2%로 하락했고, 이는 주로 원자재 비용 상승과 사업 재편 비용 증가가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2024년 2분기 운영이익은 $287,821,000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560,665,000에 비해 48.7% 감소했다.이는 매출총 이익 감소와 사업 재편 비용 증가가 주된 요인이다.
반면, 판매 및 관리비용은 $541,057,000으로, 지난해 2분기의 $571,804,000에 비해 5.4% 감소했다.
세전 순이익은 $245,874,000으로, 전년 동기 대비 크게 하락했고, 순이익은 $180,894,000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406,983,000에 비해 55.6% 감소했다.즉, 주식당 희석 순이익은 $0.89로, 전년 동기 대비 55.1% 낮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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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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