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토)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페이스 왁싱 전용 마스크팩’ 출시
[글로벌에픽 나영선 기자] 아나덴이 오는 3월 8일 ‘페이스 왁싱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아나덴 측은 해당 제품은 국내 유일 페이스 왁싱 전용 마스크팩이며, 재작년부터 약 16개월에 걸쳐 연구 개발 및 실전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이어 왁싱 기능 특화 성분을 도입한 브랜드 자체의 특화된 특수 시트로 제작, 민감한 얼굴 왁싱에 있어 이용 고객들에게 안전성과 큰 만족감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마스크팩의 출시 및 전국 가맹점 공개에 앞서 전 지점을 대상으로 밀착 마스터바이징 신청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선정된 15개 지점에서는 선체험단 운영을 통해 미리 마스크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가맹본부 측은 해당 선정 지점에서 이를 통해, 마스크팩 사용 후 트러블 개선 등 해당 제품이 가진 만족도와 장점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전 가맹점에서 안정적으로 고객에게 케어를 제공할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이에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전이지만 선체험단 운영과 기존 고객분들께 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에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연구와 투자를 진행했던 노력이 결과로 나오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의 마스크팩 보다 투자된 원재료 비용이 2배 이상으로 쓰였고, 테스트를 통해 프리미엄 벌집 호일 원단으로 제작된 시트가 피부 케어 성분의 증발 방지와 흡수력 상승 등을 만들었음을 확인했다. 고객분들께 이 같은 아나덴만의 기술이 각 지점을 통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후 출시 예정인 ‘아나덴 왁싱 전용 외출크림’ 역시, 같은 기준의 선체험단을 운영하며 다양한 지점에서 여러 고객들에게 미리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하며 “고객들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존 왁싱시장에서 선보이던 시스템과 다른 아나덴만의 독보적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본사는 고객 만족도를 상승을 위한 차별화 된 연구 및 개발을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3월 다산역점 오픈과 천호점 오픈준비 등 가맹점 확장에 나서고 있는 아나덴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차별화 된 기술력과 창업 시장에서의 새로운 창구가 되고 있는 왁싱전문샵 창업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영선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