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酒食(주식)회사 포차천국’(포차천국)은 외식경영/컨설팅 전문 기업 ㈜미트더석세스가 2016년 론칭한 브랜드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포차천국은 주점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컨셉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200호점을 돌파하였다. 무엇보다 포차천국은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와중에도 끊임없는 업체 발굴과 인재 영입을 통한 메뉴 개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51개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코로나19로 소비 패턴 변화의 주목했고 동네상권에 주목하며 체계적인 교육과 원팩 조리 시스템, 운영 노하우 덕분에 초보 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酒食(주식)회사 포차천국 최문길 대표는 “코로나19로 외식 업계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주점 프랜차이즈 부문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하여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R&D) 투자와 점주와의 높은 유대감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점주 간 신뢰를 구축해 프랜차이즈 산업 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주점 프랜차이즈로써는 이례적으로 식사가 되는 밥 안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200호점을 돌파하였고 체계적인 가맹점 운영시스템과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