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영우사이언스, KOREA PHARM & BIO 2021 참가...“Connoils사의 천연 원료 선봬”

2021-05-25 13:53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과학기자재·헬스케어 토탈 서비스 기업 영우사이언스가 KOREA PHARM & BIO 2021에 참가해 미국 Connoils 사의 천연 원료들을 선보인다.

Connoils은 천연 오일 및 오일 파우더, 단백질 파우더와 특수 원료를 바탕으로 젤, 캡슐, 알약, 건조 음료 등의 형태로 가공 가능한 오일과 오일 파우더를 식품, 영양, 음료 등급 기준에 맞추어 생산 및 공급하는 기업이다.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해 햄프(Hemp) 관련 CBD오일 및 햄프씨드오일(Hemp Seed Oil)과 더불어 다양한 천연 오일, 오일 파우더 원료 사업을 진행 중인 영우사이언스는 킨텍스 1전시장에 부스번호 4E802를 설치하여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Connoils의 8가지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장을 열었다.

아울러 이번 제11회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 전시회는 킨텍스 1전시장에서 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영우사이언스 관계자는 “자사는 Connoils의 천연 원료를 시작으로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0년 설립된 영우사이언스(대표 위성량)는 과학기술 서비스 분야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의 벤처기업 인증과 이노비즈협회의 이노비즈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산업(과학기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