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금)
농협목우촌, 추석 선물세트 81종 판매 시작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정종대)은 ‘100% 국산 원료육’으로 만든 선물세트 81종을 선보이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아 디자인을 전면 교체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과 어우러진 전통 문양에 현대적 요소를 입혀, 목우촌만의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이러한 농협목우촌의 추석 선물세트는 인기 세트인 수제 햄과 캔 햄 품목을 비롯해 한우‧한돈세트, 수제햄세트 등이 추가된 ‘종합세트’,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주전부리와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HMR세트’, 지역 조합들과 협업하여 만든 녹용홍삼‧꿀‧김치 등으로 구성된 ‘건강세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 중 신규로 출시된 프렌치렉 부위가 포함되어 있는 ‘목우촌 흑돈 수제햄세트’의 경우 준비한 물량(2700개)이 모두 판매 시작과 함께 품절된 바 있다. 농협목우촌은 1만 원대의 고급유부터 30만원 대의 한우 선물세트까지 종류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종대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정성이 가득 담긴 추석 선물세트를 다수 준비했다”며, “목우촌 선물세트는 100% 국산 축산물로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이니, 우리와 함께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어떻겠냐”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 선물세트는 시중의 대형마트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농협목우촌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직영몰에서는 선착순 특가, 신규회원 쿠폰증정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8.62 ▼47.13
코스닥 853.26 ▼8.97
코스피200 356.51 ▼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