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헤이스타즈, 말레이시아 GoodDay.SND.BHD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21-11-26 10:57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글로벌 한국어 교육 플랫폼 기업 헤이스타즈(대표 송진주)가 말레이시아의 GoodDay.SND.BHD(대표 강사무엘)와 글로벌 한국어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육 인프라 협력과 한국어 아카데미 오프라인 사업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헤이스타즈는 기존의 어려웠던 한국어 학습의 틀을 깨고 드라마, 케이팝 등 한류에 기반한 영상 컨텐츠로 학습자가 보다 쉽게 한국어 교육을 배울 수 있도록 모바일 한국어 교육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도화된 AI 아바타 한국어 튜터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학습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집중도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는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으며 내년 상반기 베트남 호치민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HEYSTARS KOREAN ACADEMY(HKA)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헤이스타즈와 협약을 체결한 GoodDay.SND.BHD는 말레이시아 코나키나발루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어 교육 인프라를 통해 현지 유학 사업과 여행업, 광고업, 외식업 등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GoodDay.SND.BHD의 강사무엘 대표는 “헤이스타즈 말레이시아 아카데미 구축과 더불어 한국어 교육 컨텐츠, 한류 행사, 이벤트 등 당사가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분야에 한국어 교육과 한류를 접목시켜 양사의 발전과 한국문화 확산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헤이스타즈 관계자는 “말레이시아에서 한국어 교육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 할 수 있게 된 만큼 현지 아카데미를 구축하고 AI 온라인 서비스가 연계되는 완성도 높은 한국어 교육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다”며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한국어 교육 플랫폼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공격적으로 보급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헤이스타즈는 중소기업부의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사업인 팁스(TIPS) 창업기업에 선정 됐으며, 글로벌 시장 서비스를 확대해나가 내년 상반기 코넥스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