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토)

포라이프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남녀노소 입맛 사로잡아

포라이프, '4시엔 알지' 캠페인 실시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4시엔 알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4시엔 알지'는 포라이프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알지'와 포라이프 대표 숫자 '4'를 연계하여 마련된 프로젝트이다. 하루 중 나른하고 지치는 오후 4시에 습관처럼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알지를 한 포 섭취하여, 면역력부터 지친 일상의 활력까지 챙기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캠페인 제품인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알지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특허 공법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부원료로 초유분말을 함유하고 국내산 사양벌꿀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캠페인 홍보 영상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