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home

종합

옥외광고 트렌트 한 눈에…코엑스에서 ‘2022 대한민국 옥외광고 산업전’ 개최

2022-10-28 14:02
  • #도움돼요 0
  • #더알고싶어요 0
  • 댓글
center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옥외광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2022 대한민국 옥외광고 산업전’과 ‘2022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22)’가 코엑스 A4홀에서 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이는 대한민국 옥외광고 산업전은 옥외광고 산업 성과를 공유하고 정책을 홍보하는 전시회로, ‘동행 옥외광고 오늘과 내일’을 주제로 진행된다.

전시회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지방재정공제회와 코엑스가 주관하며, 프린팅 장비와 소재, 후가공 장비 등 다양한 분야의 4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한다. 참가 기업들은 총 116개 부스를 운영한다.

주제관에서는 옥외광고의 역사와 비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을 마련해 △역사존 △정책존 △디지털 비전존 △성과공유존으로 분류했다.

일반 전시 외에도 산업 동향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의 주관대행을 맡은 KPEM(케이피이엠)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옥외광고 기업들이 고객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이번 전시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과 마케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이 뉴스 어땠나요?

꼭 알아야 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