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토)

그레이프·오렌지 2종 이어…제로탄산 음료 시장 확대

농심 웰치제로 ‘샤인머스캣’. [사진=농심]
농심 웰치제로 ‘샤인머스캣’. [사진=농심]
농심이 17일,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제로탄산 음료 시장의 확대와 웰치제로의 인기를 바탕으로 공개되는 세 번째 제품이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 예정이다.

웰치제로는 지난해 연간 3,000만개 판매 했으며, 웰치탄산은 같은해 총 1억개 판매를 기록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오리지널 웰치소다의 판매는 그대로 유지되면서 웰치제로가 새로운 소비층을 형성을 주도하고 있는 모양새”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상큼한 맛이 매력적인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탄산을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91.86 ▼42.84
코스닥 841.91 ▼13.74
코스피200 352.58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