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편에서의 이희철은 첫 방송 이후 끊임없이 밀려오는 전화와 광고 문의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방송인 풍자의 절친으로 화제를 모은 이희철은 지난 12일 새 멤버로 추천받았다. 10월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두 번째 출연하며 100만 뷰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평소에 스킨케어에 얼마나 투자하냐”라고 묻자 이희철은 “5천만 원 정도 인 것 같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이희철은 5천만 원 피부 관리법과 함께 쌍괄사 하는 모습을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살림남'은 스타 살림남들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6년간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방영 중인 시즌 2는 생활 밀착형으로 관찰하고 진정성 있게 기록하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첫 방송에서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인 이희철은 지난 17일 공개된 ‘살림남2’ 예고편에서 특별한 손님과 함께 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공개하며 어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부모님이 '살림남2' 애청자시고 아직 공유하지 않은 레시피가 쌓여있다. 앞으로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니 다 같이 만들어 먹자. 열심히 사는 모습 예쁘게 봐달라"라며 부탁했다.
한편, ‘살림남2’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