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 진행 관계자는 "강남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호텔답게 가정의 달을 맞아 품격 있는 서비스로 가족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온 가족이 함께 숙박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와 뷔페 ‘패밀리아’, 중식당 ‘천산’, 카페 ‘델마르’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작년 6월, 90실 규모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타입 객실을 처음 선보였다. 서울 시내에서는 보기 드문 레지던스 타입 객실로, 취사가 가능하며 냉장고, 냉동실, 스타일러 등 다양한 고급 가전과 가구를 갖추고 있다.
객실은 53~89㎡의 개방감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는 펜할리곤스 어메니티와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한 가족이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은 원 베드룸 객실과 두 가족 이상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해먹으면서 각자 방에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투 베드룸 객실 등 다양한 타입의 선택권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뷔페 ‘패밀리아(Familia)’는 지난 달 16일부터 ‘뷔페 속 작은 일식당’을 콘셉트로 오마카세 스테이션을 새롭게 단장해 고급 일식당 수준의 구성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오마카세 스테이션의 첫 코스는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살린 고바치(△농어 고노와다 △네기도로와 캐비어 △우니크림 구운 한치 △검은콩 참깨 두부 등)로 시작되고, 이어지는 스시 섹션에서는 균형감 있는 일식 오마카세 경험을 위해 △도미, 참치, 삼치, 연어 등의 초밥류와 △참치, 대삼치, 농어 등으로 구성된 사시미, △후토마키 등이 제공된다.
중간 코스인 찜 요리 섹션에서는 부드럽고 따뜻한 식감을 전달을 위해 △게우소스 전복찜 △트러플 차완무시 △민어 맑은 국 △스노우 크랩 △홍게 △가리비 △새우찜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며, 후식은 △우유푸딩과 카라멜 시럽 △일식 양갱과 밤 △미니 카이센동 등 기존 뷔페에서 보기 어려운 구성으로 일본풍 디저트가 제공된다.
새롭게 단장한 뷔페 패밀리아는 주중 주말 디너 기준 17만원이며, 현재 상시 25%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만약 가족 중 생일을 맞이한 사람이 있다면 뷔페 ‘패밀리아’에서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호텔 파티시에가 고품질 애플망고를 듬뿍 넣고 부드러운 생크림으로 마감한 5만4천원 상당의 망고 홀 케이크를 테이블당 1개 무료 제공한다. 신분증 제시 후 이용 가능하며, 생일 당일을 기준으로 7일 전후에 방문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최소 방문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추가적으로, 연휴 기간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 ‘패밀리아’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이 운영된다. 미니버거, 핫도그, 떡볶이, 떡갈비, 주먹밥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메뉴와 함께 호텔 마스코트 ‘펠리곰 쿠키’도 증정한다.
중식당 ‘천산’에서는 주말과 공휴일 동안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초이스 코스’를 운영한다. 약 30여 가지의 메뉴 중 취향에 따라 4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으며, 식사와 디저트가 포함된 1인 코스 가격은 12만 원이다.
카페 ‘델마르’에서는 감자샐러드, 햄버그스테이크, 파스타, 볶음밥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패밀리 키즈 밀’과 함께, 두툼한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야채 샐러드, 파스타가 포함된 ‘패밀리 세트’도 제공한다. 키즈 밀은 2만8천원, 세트 메뉴는 18만 원이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이창수 총지배인은 "지난해 12월 글로벌 호텔 브랜드 아코르(ACCOR)와의 협업 이후 더욱 젊고 세련된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품격 있는 공간과 세심한 서비스, 그리고 다채로운 혜택이 어우러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행복한 순간이 더욱 빛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