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하여 애즈원은 7월 10일 서울 중구 한국후지필름BI CHX 라이브! 오피스에서 열린 한국후지필름BI창립 50주년 행사에 파트너십 업체로 참가해 자사의 고품질 LED전광판 토털 솔루션을 행사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국내 중소∙중견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CHX 스마트 라이브 오피스 사업에 LED전광판 토탈 솔루션 제공하며 폭넓게 협업할 예정이다. 애즈원은 CHX 라이브! 오피스를 완성시키는 디지털 사이니지를 구축하며 최신 기술이 적용된 LED디스플레이와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한국후지필름BI는 50년간 축적된 고객사들과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애즈원의 LED 전광판은 고화질 화면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표시하며, 광고나 PT 자료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회의실, 상황실, 강당, 쇼핑몰, 로비, 옥외 등 공간제약 없이 높은 활용도를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 맞춤형 제품이다. 또한 특허 기반의 저전력 친환경 기술을 적용하여 구매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애즈원은 사기업, 리테일 시장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우수혁신제품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원하는 공공기관 수요자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주며 LED 전광판 1위기업의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