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도시락은 ‘MZ 오피스’에서 보여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 등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아영을 통해 젊은 연령층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본도시락은 최근 전면적인 메뉴 및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을 선정, 본도시락을 더욱 신선하고 활기찬 이미지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젊은 직장인 사이 높은 인지도를 가진 김아영과 함께 이달 초 신규 출시한 ‘본격 도시락’을 2030세대 직장인의 대표 도시락으로 안착시킬 계획이다.
본도시락은 누구보다 열심히 생활하는 2030 젊은 세대가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은 줄이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본격 도시락을 출시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