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쉬는 여성의 두피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성·건성·민감성 등의 두피 타입 맞춤 제품을 판매한다. 모든 제품 라인업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프랑스 EVE VEGAN 비건 인증을 획득하여 안정성과 친환경성을 겸비하였다.
또한, 피부과 의사와 협업해 제작한 진단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두피 상태와 모발 타입을 알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쉬의 대표 제품인 ‘석류 바이옴 샴푸’는 2023년 ‘화해’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부문 1위를 하는 등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네쉬 관계자는 “올리브영과의 협력은 네쉬가 국내 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시장의 다변화와 함께 해외 및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