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25일, 서밋머티리얼스, Inc. (NYSE: SUM, "서밋" 또는 "서밋머티리얼스")는 퀵리트 홀딩스, Inc. ("퀵리트")에 의해 주당 52.50달러에 인수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거래의 총 기업 가치는 약 115억 달러로, 부채를 포함한다.
거래 가격은 서밋의 영향을 받지 않은 90일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VWAP) 대비 약 36%의 프리미엄을 나타내며, 서밋의 영향을 받지 않은 주가 대비 약 29%의 프리미엄을 나타낸다.이번 조합은 서밋과 퀵리트의 이사회에 의해 만장일치로 승인됐다.
이번 거래는 서밋의 주요 집합체, 시멘트 및 레디 믹스 콘크리트 사업과 퀵리트의 주요 콘크리트 및 시멘트 기반 제품 사업을 결합하여 강력한 고객 관계와 상징적인 제품을 갖춘 수직 통합 북미 건설 자재 솔루션 제공업체를 창출한다.
서밋의 사장 겸 CEO인 앤 누난은 "이번 조합과 그로 인해 창출되는 가치는 우리의 뛰어난 전략적 및 재무 성과, 민첩한 운영 및 상업적 실행, 그리고 우리 팀의 강점과 재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2025년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서밋 주주 승인, 규제 승인 및 기타 관례적인 종료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거래 완료 후 서밋은 퀵리트의 완전 자회사로 전환되며, 서밋의 보통주는 NYSE에서 더 이상 거래되지 않는다.
서밋의 최대 주주인 세멘토스 아르고스는 거래에 찬성하는 투표를 하기로 약속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