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코리아컵 및 코리아스프린트 출발번호 추첨행사와 연계해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한국마사회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5개 업체가 참여하여, 해외 경마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말산업 및 말 바이오 디지털 헬스케어 혁신 기술과 제품을 직접 선보였다.
사전에 코리아컵 공식 홈페이지의 Promotion 게시판을 통해 행사 참여 민간기술·제품을 공지해 국내외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들이 행사 전부터 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행사장 내에는 제품 시연 및 스크린을 통한 업체별 홍보영상 상영존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제품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코리아컵은 단순한 국제경주를 넘어, 국내 민간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마사회는 민간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공공기관의 역할을 적극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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