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일)
더마티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첫 번째 광고 영상 공개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티르(DERMATIR)가 브랜드 모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첫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티르의 진정, 더마에 담아'를 메인 컨셉으로 모두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더마티르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함과 동시에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의 제품 특성을 잘 담아냈으며, 브랜드 모델인 정해인은 광고 속에서 특유의 순수함 가득한 모습과 부드러운 미소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에센스 패드의 특징을 그대로 표현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해당 광고는 4월 30일까지 넷플릭스에서 선 공개되고, 추후 TV에도 온에어 될 예정이다. 또한 더마티르는 정해인과 함께한 첫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해당 광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더마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마티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더마티르의 대표 제품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 패드’는 광고 이전부터 정해인이 선택한 저자극 착붙 진정 항산화 ‘핸님패드’로 입소문이 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광고와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마티르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티르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작년 12월 모두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순 로즈마리’ 라인 제품이 베스트셀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84.26 ▼23.37
코스닥 852.67 ▼4.84
코스피200 380.88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