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1(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재학생 양한슬(23학번, 보컬)이 솔로 앨범 ‘지하 단칸방’을 지난 26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누구에게나 있는 초심이 깃든 장소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그곳은 지하에 있던 1평짜리 작은방이다.”, “초라해 보였을지 모르지만 무엇보다 소중했던 그곳, 그 시절 그때의 나를 생각했다. 노래를 듣고 여러분의 그곳, 그 시설의 추억에 잠겨보았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앨범 수록곡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양한슬(23학번, 보컬)
사진=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양한슬(23학번, 보컬)

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학과 재학생들은 자작곡을 담은 앨범을 매년 발매할 만큼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보컬', '기악(기타, 베이스, 피아노, 드럼, 관현악)', '작·편곡(싱어송라이터, 미디)', '뮤직프로덕션(힙합, DJ)', '음향(스튜디오, 공연장)', '예술경영(엔터테인먼트 경영, 학원 운영, 콘텐츠 운영)', '작사', ’K-POP‘ 등 8개 전공이 개설되어 있다. 개인 실습실, 미디(MIDI)실, 클래스피아노실, 시창청음 및 화성학 강의실, 합주실, 녹음실 등 수준 높은 실습실도 갖추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는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8월 18일(금)까지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30.00 ▼12.14
코스닥 845.36 ▼1.72
코스피200 372.07 ▼1.61